KLC와 코헨대학교는 어떤 관계성이 있나요?

KLC는 코헨대학교에 공식적인 한국 러닝센터입니다. 본교 직영 러닝센터로서 본교 학생과 동일한 자격을 가지며 모든 학습과 행정 총괄합니다.

코헨 KLC에서는 어떤 과정이 진행되나요?

학사,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학과, 목회학과, 기독교교육학과가 있습니다. 학과에 따라 학기가 차이가 있습니다.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1년 3학기제입니다. 매년 2-3월경 재학생들을 위한 정기컨퍼런스가 있습니다. 학기 중 수시로 콜로키움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SPECIAL PROGRAM이란 무엇인가요?

이 프로그램은 학위 과정은 아니나 부모나 청년, 청소년들을 위해 코헨 KLC에서 제공하는 세미나 과정입니다. 토브부모훈련세미나 과정은 이미 CBS에서 부모세움(권창규박사)으로 공개되어 인기를 끈 강좌입니다.

그 외에도 부모훈련대학 과정이 5학기로 진행 중이며 한국과 전 세계에서 부모교육 과정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성경적 히브리세계관 강좌, 경제교육, 예루살렘 초대교회 말씀 7단계 교육 등의 과정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디플로마 과정이 있나요?

미국 대학과정에는 학위 이수과정과 유사한 디플로마 과정이 있습니다. 동일한 교육과정으로 진행되지만 저렴한 학비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대신 정식학위가 나오지 않는 과정입니다.

미국 정식 학위 과정인가요?

네, 정식학위 과정입니다. 과거 왜곡 거짓보도로 인해 본교와 게리코헨 설립총장님과 강신권총장님이 매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일로 미 외교부와 한국정부간 어려움이 생길 위기까지 가기도 했습니다. 언론방송보도방을 참조하시면 관련 정보가 자세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미 캘리포니아 주 정부에 인가를 받은 정식 미국대학교입니다.